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베사 모니터쓰는 사람의 노스바유 F160-FP 모니터암 구매후기

반응형

요 근래 책상이 너무 더럽고 좁은 것 같아서 쿠팡에서 대충 모니터암이랑 무베사 브라켓 아무거나랑 같이 시켜봤다.

나는 데스크탑이 아니라 노트북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니터 거치대 + 모니터 듀얼로 구매를 했는데, 3일정도 지나서 배송받아 조립해보려고 했더니.. :)

어.. 위쪽 홀의 상태가?

 

아니 세상에 글쎄 키홀형식인거임.....................................................................................................

내가 구매한 무베사 브라켓은 저 아래 두 홀처럼 나사로 고정하는 것밖에 지원을 안하는데..... 쿠팡에서도 다 나사로 고정하는 무베사 브라켓만 파는 것 같은데........

 

아 진짜

 

그래서 당근마켓에 올렸더니 팔리지도 않아.. 그래서 일주일이 지난 지금 "아 그냥 어떻게든 써야겠다 본드로 고정해버릴까"라는 극단적 생각까지 하는 지경이 되어버림. 그러던 와중에 챗지피티한테 상담을 해봤더니 노스바유 전용 무베사 브라켓이 있다는 거??

결국 찾아 찾아 NB FP1 을 찾아내 당장 배송시켰고 난 다행히도 마음의 평정을 되찾을 수 있었다.

그런데 14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송이랬는데 나는 14시 26분에 시켰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다시금 마음의 평정을 조금 잃어버렸다.

 

오늘의 일기 끝.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5-19  (2) 2022.05.19